Saturday, 10 February 2018

대학 소셜 미디어 전략


Mashable.


유료 콘텐츠.


Digital Marketing Series는 메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 본사를 둔 인바운드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 인 HubSpot에서 지원하며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포함한 마케팅 소프트웨어의 전체 플랫폼을 구성합니다.


대학의 경우 소셜 미디어 사용을 결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18 세에서 24 세 사이의 대학생 인구 통계학은 소셜 웹을 통해 이루어지며, 젊은층 (고등학생)도 똑같이 잠겨 있습니다. 동창들은 최근에 멀리 떨어진 곳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하고 소통합니다. 커뮤니티 회원, 학생의 부모, 잠재적 기부자, 교수진 및 직원 및 기타 구성 요소는 단지 짹짹이거나 "좋아"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포용하는 수많은 인구가 있기 때문에 대학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에 이러한 플랫폼을 통합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미 많은 학교가 소셜 미디어를 대대적으로 활용 해 왔습니다. 사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놀라운 100 % 대학의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입학 블로그를 가진 잠재적 인 신입생을 끌어 들이고 SCVNGR과 같은 위치 기반 서비스를 창의적으로 사용하고, 동적 인 콘텐츠가 풍부한 Facebook 및 Ning 커뮤니티를 통해 동창을 참여시키고 학생들에게 트위터 피드 및 YouTube 비디오를 통한 캠퍼스 제공에 대해 알리기 위해 대학은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많은 학교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큰 성공을 거둔 반면, 다른 학교는 결코 노력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전략 플립 (flop)과 계정 (account)은 기대했던 바이러스 추종을 얻지 못하고, 휴면 페이지 또는 덜 번성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초래합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를 추구하는 대학을위한 6 가지 우수 사례가 있습니다.


1. 전략 개발 및 목표 설정.


소셜 미디어에 먼저 뛰어 들어 가기 전에 전략 수립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제공합니까? 얼마나 자주 콘텐츠를 올리시겠습니까? 그리고 콘텐츠의 출처는 어디입니까? 어떤 인구를 참여 시키려고합니까? 예산 및 직원 배치와 같은 자원도 고려하십시오. 콘텐츠 게시 및 커뮤니티 참여는 누가 책임 져야합니까?


또한 목표를 정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보다 구체적인 목표 (예 : '소셜 미디어를 통한 홈 커밍 이벤트 등록을 75 % 늘리는 것')와 함께 오버 아킹 목표 (예 : '동창과의 더 강한 관계 구축')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렇게하면 일정 기간 후에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인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플랫폼을 선택하고 선택하십시오.


밖에있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모든 학교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수량 이상으로 품질에 만족하십시오. 당신의 전략에는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약혼 한 동창의 하위 집단을 위해 친밀한 공동체를 형성하려는 경우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플랫폼 인 Ning을 고려해보십시오. 많은 캠퍼스 동영상을 올릴 계획이라면 YouTube 나 Vimeo 채널이 가치가 있을지 모릅니다. 서로를 보완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플랫폼의 조합을 선택하십시오. 덜 알려진 틈새 사이트를 간과하지 말고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인구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온라인으로 어디에서 모이는가? Tumblr과 같은 플랫폼은 Tumblr이 청소년에게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고등학생을 타겟팅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반면 LinkedIn은 오래된 인구 통계에 비뚤어져 있기 때문에 동창회 네트워킹 커뮤니티에 적합합니다.


3. 개별 부서의 역량 강화 및 지원.


대학 내에는 고유 한 메시지와 고유 한 독자가있는 많은학과와학과가 있습니다. 전체 대학을 대표하는 소셜 미디어 단체가 하나만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부서는 자신의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레지던스 라이프 사무실에서 주차 부서, 식당까지 각 부서마다 자체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캠퍼스 전역에서 조정되는 방식으로). Boston University의 Dining Services Twitter 계정에서 소셜 미디어를 잘 사용하는 대학 부서의 사례를 살펴보십시오.


모든 캠퍼스 부서가 통신 또는 소셜 미디어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이있는 것은 아니므로 캠퍼스 회원들에게 소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교육함으로써 대학 전체에서 교육 세션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핸즈 - 온, 부서별 1 대 1 상담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지침을 제자리에 두십시오.


부서에 자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는 것과 더불어 모든 소셜 미디어 활동의 일관성과 적합성을 보장하기위한 포괄적 인 대학 전체 가이드 라인이 마련되어야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각 대학마다 다르지만 계정 명명 규칙, 위기 대응 정책, 저작권 및 법적 알림, 진정성 및 투명성과 같은 대학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추진하는 핵심 원칙에 대한 설명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잘 정립 된 상급 사회 미디어 정책을 보시려면. eduguru의 Social Media Policy Resource Guide for Higher Ed를 방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창의적인 노력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가이드 라인을 공정하게 공개해야합니다. 너무 엄격한 공식 규정 및 정책은 대학의 혁신 역량을 저해하거나 외부에서 무언가를 시도하려는 직원을 저지 할 수 있습니다.


5. 플랫폼간에 일관된 음성을 개발하십시오.


대학의 소셜 미디어는 학교 브랜드의 확장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장난스럽고 농담이나 보수적 인 일일까? 일관된 목소리가 학교의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쳐 구현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우 심각한 페이스 북 페이지가있는 학교와 경솔하고 비꼬는 트위터 계정은 정체성 위기를 겪고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각 플랫폼에는 뉘앙스가 있으므로 모든 주요 대학 계정에서 음성이 정확하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콘텐츠는 각 플랫폼의 느낌에 맞게 다시 작업해야합니다.


6. 캠퍼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많은 부서가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열린 커뮤니케이션이 캠퍼스 전역에 존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공동 작업 기회는 풍부하지만 부서가 사일로에서 운영되는 경우 이러한 협력은 발생할 수 없습니다. 공개적으로 의사 소통함으로써 개인은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자신의 캠퍼스에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이미 캘린더에서 너무 많은 회의를 진행하고 있지만 정기적으로 소집 된 교차 캠퍼스 소셜 미디어 회의 인 하나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안은 전자 우편 listserv, Facebook 그룹 또는 토론 포럼의 유형을 유지하여 대학의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 간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대학이 소셜 미디어의 힘을 자랑하고 있으며이 분야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하고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 아닙니다. 대학들이 소셜 미디어 활동을 확대함에 따라 전략, 교육 및 크로스 캠퍼스 공동 작업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시리즈는 HubSpot에서 지원합니다.


Digital Marketing Series는 메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 본사를 둔 인바운드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 인 HubSpot에서 지원하며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포함한 마케팅 소프트웨어의 전체 플랫폼을 구성합니다.


디지털 전략 및 개발.


소셜 미디어는 기관 및 개인으로서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변화 시켰습니다. YouTube, Facebook, Twitter, 블로그 및 Flickr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사람이 동적 웹 존재를 생성하고 언제 어디서나 업데이트하며 친구 및 팔로어와 즉시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소셜 미디어는 Vanderbilt에게 계속 진행중인 대화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교수님, 직원, 학부모, 졸업생, 동료, 팬 및 친구들과 함께 Vanderbilt 캠퍼스에서 발견되는 커뮤니티를 세계로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Vanderbilt University는 직원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학생, 동료 교수 및 직원, 동창, 팬, 동료 등과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핸드북은 대학 가이드 라인 내에서 그렇게 효과적으로, 안전하게 그리고 안전하게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이 핸드북은 계속 발전 할 것입니다. 제안이 있으시면 University Web Communications (wwwvanderbilt. edu)에 문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최근 뉴스.


Vanderbilt와 연결하십시오.


너 밴더빌트.


빠른 링크.


Vanderbilt University는 평등 한 기회와 적극적 조치의 원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Vanderbilt & reg; Vanderbilt University & V ;, V Oak Leaf Design & reg; Star V Design & reg; 앵커 아래로 & reg; Vanderbilt University의 상표입니다.


대학 커뮤니케이션.


너 왔어.


신원 안내 사진 촬영 캠퍼스 커뮤니케이터 주문 자료 모범 사례 소셜 미디어 가이드 소셜 미디어 계획 준비 계정 시작 음성 이벤트 및 소셜 미디어 설립 대학 신분 소셜 미디어 정책 사용자 가이드 Facebook Twitter YouTube 블로그 Podcast RSS 피드 멀티미디어 배포 UChicago NewsClips 무차별 정책 라이센스 .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설정하기 전에 명확한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질문은 시작하기위한 지침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청중은 누구입니까? 소셜 미디어를 통해 무엇을 달성하고 싶습니까? 잠재 고객이 어떻게 반응하도록 하시겠습니까? 소셜 미디어를 대규모 커뮤니케이션 계획에 통합 시켰습니까? 소셜 미디어는 웹 사이트 및 기타 마케팅 자료를 보완해야합니다. 귀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해 조사하고 학습 한 다음 잠재 고객과 목표에 따라 어느 것이 가장 적합한 지 결정하십시오.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대화를 모니터링하고 중재하기위한 조치 계획이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내용이지만보다 공식적인 소셜 미디어 계획은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전반적인 접근 방식 및 참여를 공식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계획을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몹시 떠들어 대다.


포착.


주문.


대학 전체의 커뮤니케이터와 연결하고 협력하십시오.


Campus Communicators에 가입하여 대학원 동료들과 함께 listhost, Facebook, 워크샵 및 격년 모임을 통해 업데이트 및 공지 사항을 공유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디렉토리에서 UChicago 뉴 미디어 사이트의 배열과 해당 소유자의 연락처 정보를 찾으십시오.


대상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및 디지털 플랫폼을 만듭니다.


UChicago Creative의 디자이너, 작가 및 제작자 팀과 협력하여 매력적인 자료와 포괄적 인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개발하십시오.


대학 전문가들이 웹 서비스와 파트너쉽을 맺음으로써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설계 및 지원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및 홍보에 도움이되는 자료를 찾아보십시오.


UChicago Social 대학의 소셜 미디어 및 멀티미디어를 팔로우하십시오.


주문형 출판 (print-on-demand) 뉴스를 통해 최신 뉴스를 수집하고 배포하십시오.


대학 커뮤니티의 이미지와 아이디어를 포착하십시오.


전문 비디오 그래피 제작을 위해 UChicago Creative에 등록하십시오.


방송사 인터뷰를 위해 TV 스튜디오를 예약하십시오.


원격 라디오 인터뷰를위한 사운드 부스를 예약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의 외양과 언어를 대학의 모습과 언어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로고, 활자체, 색상 팔레트 및 편집 스타일을 시각적 인 정체성에 사용하기위한 모범 사례를 찾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가이드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만들고 세분화하고 웹 서비스에서 웹 작성 팁을 찾으십시오. & # 8217; 멀티미디어 콘텐츠 가이드 라인.


청중을 위해 제작되고 사무실에 맞춤화 된 인쇄물을 주문하십시오.


시카고 대학의 명함과학과, 사무실 또는 지위에 맞는 편지지로 유니폼을 제시하십시오.


지도, 캘린더 및 팜플렛을 구입하여 방문객과 방문객을 환영합니다.


대학을위한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드는 방법.


Victoria Tomlinson은 2014 년 3 월 19 일 수요일에이 글을 올렸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익숙하지 않은 분은 어디에서 시작하십니까?


이것은 전 세계의 대학학과가 직면 한 과제입니다. 이달 초, 대학들이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교육용 게이트웨이 (Training Gateway)에 대한 1 일 코스를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스코틀랜드에서 사우스 코스트까지, REF 매니저, 가상 학습 및 학생 마케팅에서 CPD 비즈니스 개발 및 비즈니스 참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가장 큰 도전은 참석 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계정을 설정하고 관리한다는 전체 생각에 과장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모든 사람들은 명확한 계획을 갖고 새로운 기회를 포용하는 데 열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그곳에 그들을 데려 갔습니까?! 그들이 개별적으로 식별 할 수 없다는 것을 전제로, 우리 토론을 나누기가 행복하다고 말하기에 친절한 참석 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사진을 공유해도 행복합니다.


1. 소셜 미디어 전략은 명확한 초점과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다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와 다른 점이 없습니다.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무엇을 달성해야 하는가를 '비즈니스', 누가 목표로 삼고 성공해야하는지 분명히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원했던 것을 토론하기 위해 방을 돌아 다녔을 때 처음에는 '인식', '더 많은 학생', '강력한 평판'과 같은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예산이 무제한이라해도 이것은 매우 큰 목표입니다. 그러나 전형적인 대학학과의 경우 전형적인 자원으로 결코 달성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목표로 설정할 수있는 실질적인 목표를 세웠습니다.


20 명 선생님이 우리 과정을 이해하고 추천 할 수있는 능력 우리 연구의 경제적 사회적 영향을 측정하는 능력 연구 협력자를 확인하십시오 CPD 과정에 참여할 의료 전문가와 관계를 구축합니다 10 명의 새로운 대규모 고용주와의 관계 구축 - .


나중에 LinkedIn을 담당 할 때 사람들에게 해당 회사의 대상 목록에있는 회사의 이름을 물어 보았습니다. 아무도 조직이나 심지어 역할 이름을 가진 대상 목록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처음 시작하는 곳입니다. BT, Arsenal Football Club 및 Apple이있는 목록이 있다면 소셜 미디어가 살아납니다.


2. 대학은 어떤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떤 소셜 미디어 활동의 중심에 좋은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초점과 주제가있을 때, 당신의 블로그는 무엇에 관한 것이고, 당신은 무엇에 대해 트윗 할 것입니까? 뚜렷한 정체성과 브랜드를 원합니다. & # 8211; 온라인에서의 개인 브랜딩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이 블로그에서 다룹니다.


Stuart Miles / freedigitalphotos의 이미지 제공.


토론에서 우리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다음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학계와 온라인 관행에서 사용되는 기술 스핀 아웃 & # 8211; 고문과 함께 일하는 방법, 출구 전략을 계획하는 방법 Employability & # 8211; 기업이 고용주와 함께 일할 수있는 방법, 고용주가 10 번 실망시킨 손님 블로그, 물론 10 가지 큰 성공 Dementia Week & # 8211; 해결할 수없는 다섯 가지 큰 문제 리더십 전문 지식 & # 8211; 도제에서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는 방법 환자 관점 지식 이전 성공 사례 학술 연구 & # 8211; 논쟁, 논쟁, 지역 사회 참여.


3. 어떤 소셜 미디어가 타겟팅에 가장 적합한가요?


명확한 목표가 있으면 관계를 구축하고 구축하는 데 가장 적합한 소셜 미디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의 학습 및 개발 책임자를 목표로 삼는다면 페이스 북은별로 도움이되지 않지만 링크드 인은 완벽합니다.


연구를 보급하고 토론 및 피드백을 얻으려고한다면 전문적인 블로그가 Twitter에서 지원되는 최선의 방법 일 것입니다.


4. 타겟 고객을 조사하십시오.


대상 기업의 이름을 물었을 때, 나는 LinkedIn의 힘과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기를 희망했습니다.


나는 'BT'에서 '학습 및 개발'을 위해 LinkedIn에 대한 고급 검색을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 네트워크에서 다음과 같은 사람들을 일으켰습니다.


& # 8211; 자원 봉사 이사.


& # 8211; 학습 및 개발 책임자.


& # 8211;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따라서 LinkedIn은이 회사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똑같이, 나는 현재 기업을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대학과 관련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 고객은 제조, 레저 및 소매업에서 2 천 5 백만 파운드 미만의 매출액을 목표로합니다. 타겟 목록을 살펴보면 트위터에 있거나 소셜 미디어를 이해하거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계정이 있으면 참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LinkedIn에 있습니다.)


어떤 소셜 미디어 전략도 현실에 기반해야합니다. 아무 것도하지 않는 사람이나 조직을 타겟팅하는 데는 아무런 포인트가 없습니다!


Stuart Miles / freedigitalphotos의 이미지 제공.


5. 키워드를 이해하고 전략에 포함시킵니다.


소셜 미디어는 관계를 타겟팅하고 구축하는 데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이 검색 할 때 (코스, 연구, 학생 채용 등) 찾을 수 있도록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렇게하려면 검색 엔진처럼 생각해야합니다. 잠재 고객이 검색 할 수있는 키워드를 확인한 후 귀하의 프로필 (LinkedIn, Twitter, 블로그, Facebook 등)에서 이러한 문구와 단어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디렉토리; 블로그 및 웹 사이트 콘텐츠; 트위터 토론.


더 많은 것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이 블로그에서 검색 엔진과 같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6. 대학을위한 소셜 미디어 전략 점검표.


교육의 날을 통해 우리는 각자와 그 대학의 영역에 대한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전략과 계획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이 질문들을 포함 시켰습니다.


& # 8211; 달성하고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 8211; 누구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까?


& # 8211; 어떻게 성공을 측정 할 것입니까?


& # 8211; 소셜 미디어 (핵 과학, 보건 전문가를위한 CPD)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 # 8211; 당신은 어떻게 코멘트를 얻을 것입니까?


& # 8211; 어떻게 나누겠습니까?


이것 모두는 철저하지는 않지만, 소셜 미디어 및 계획을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훨씬 더 많이 다루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소셜 미디어 편집 일정 작성, 온라인 관계 구축 프로세스, 소셜 미디어의 ROI 및 REF 영향을위한 소셜 미디어 사용과 같은 많은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는 가장 좋은 팁은 집중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라고 동의했습니다. 그렇게하면 한 번에 한 걸음 씩 나아갈 수 있고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에 대한 기타 팁.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전자 메일로 가입하려면 아래에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인기 게시물.


지도자가 자주 제기하는 문제 중 하나는 이사회 또는 회의를 성공적으로 주재하는 방법입니다. .


우리가 소셜 미디어에 관해 고객과 이야기 할 때 그들은 보통 페이스 북을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해산합니다.


우리는 최근에 약간의 증가를 본 클라이언트에 의해이 질문을 받았습니다.


카테고리.


월별 아카이브.


최근 게시물.


지난 밤에 LinkedIn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웹 세미나를 보았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커뮤니케이션 팀과 전문가를 훈련 시켰습니다.


이 블로그는 PRCA Mena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나는 수많은 사람들을 돕고있다.


Copyright © Northern Lights 2017.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